드래곤볼 슈퍼 극장판 「슈퍼 히어로」 관람후기/4년만의 신작/감동 그 자체

반응형

드래곤볼 슈퍼 극장판 「슈퍼 히어로」 관람후기/4년만의 신작/감동 그 자체

신극장판 드래곤볼 슈퍼 슈퍼히어로

6월 11일 일본에서 드래곤볼 극장판이 개봉했습니다.

그전부터 드래곤볼을 즐겨봐왔는데 올해 마침 신극장판이 개봉해서 개봉당일 바로 보러 달려갔네요.ㅎㅎ

약 1년전이었나요. 유튜브에 우연히 18호와 베지터의 싸움영상이 떠서 보게되었습니다.

사실 어렸을 적에 드래곤볼을 본적있지만 어떠한 내용이었는지 자세히 기억도 안났기 때문에 18호와 베지터의 싸움영상 계기로 하나하나씩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그러다가 어느 유튜버가 드래곤볼 시리즈를 편집해서 업로드해주는것을 알게되었고,

매일매일 업로드되는것을 챙겨보게 되었네요.^^

그렇게 드래곤볼 오리지널, Z, GT까지 전부 보게되었습니다!! 

드래곤볼 정주행 하게됐네요.ㅎㅎ 

드래곤볼 보면서 느낀거지만, 한 번 보면 계속보게되고 끊임없이 빠져드는게 드래곤볼 만의 매력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ㅎㅎ 옛날에 이 드래곤볼을 테레비에서 실시간으로 보던  사람들의 그 감동과 재미는 가히 어마어마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챙겨보던 드래곤볼이 올해 새로운 극장판이 개봉되어 설레는 마음으로 개봉첫날 예매해서 바로 보러 달려갔습니다.!!

 

 

관련글

목차

1. 드래곤볼 슈퍼 극장판 「슈퍼 히어로」

2. 관람 후기/리뷰

 

 

드래곤볼 슈퍼 극장판 「슈퍼 히어로」

쇼핑몰에 드래곤볼 극장판 광고가 걸려있네요

올해 6월 11일에 개봉한 드래곤볼 슈퍼 극장판 광고가 쇼핑몰에 걸려있네요.^^

영화의 제목이 슈퍼 라는단어가 중복되는데, 드래곤볼 슈퍼까지가 최신작 시리즈 이름이고 슈퍼 히어로가 부제입니다.

원작자가 현재 연재되고있는 작품이 드래곤볼 슈퍼 라는것을 까먹고 슈퍼 히어로라는 부제를 붙이는바람에, 드래곤볼 슈퍼 슈퍼 히어로라는 제목이 되었다고 합니다.ㅋㅋ 

 

이번 영화의 주인공은 드래곤볼 Z 시절에 최강 전성기를 보여준 손오반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풀려나갑니다.

손오반이 주연이니 당연히 피콜로도 주연이지요. ㅎ 딸인 팡도 등장하고요.

손오반이 피콜로 도복을 입고있는것을 보고 옛날 전성기때의 모습을 한 번더 보여줄거라는 생각에 엄청 설렜습니다. ㅎㅎ

 

제가 사는 곳 쇼핑몰에 있는 영화관에서 개봉일에 신룡 모형 풍선이 전시된다고 했었는데, 막상 가보니 없더군요..

보고싶었는데..ㅠㅜ

 

특전 카드

입장할 때 특전카드를 나누어주길래 받았습니다. 개봉해보니 손오반과 피콜로가 그려진 카드였네요.

카드는 2종류로 손오반과 피콜로, 손오공과 베지터라고 하네요. 

 

 

관람후기/리뷰

아.. 이번 극장판은 너무 훌륭했습니다.ㅠㅠ

이런 설렘과 감동을 극장에서 느낄수 있게되서 기뻤습니다.

 

이번 드래곤볼 슈퍼 극장판의 리뷰를 요약하자면

1. 풀3D애니메이션이어서 작회붕괴가 없다.

2. 이펙트가 화려하고 색감이 좋다.

3. 손오반과 피콜로의 관계를 잘 표현되어서 좋았다.

4. 팡이 너무 귀여웠다. 귀여워서  미칠지경.ㅎㅎ

5. 메인빌런 2명의 캐릭터성이 괜찮았고 스토리 서사도 좋았다. (진짜 빌런은 스포일러)

 

이렇게 5가지로 요약할 수 있겠네요.

중간중간에 개그요소도 들어가고 액션 그 자체는 이전 극장판인 브로리 만큼은 아니지만 이펙트와 색감이 화려하니 눈이 너무 즐거웠습니다. 오히려 브로리 극장판보다 더 눈이 즐거웠다고 해야할까요.

게다가 이번 극장판은 2D애니메이션 작화에 가까운 풀3D로 만들어졌는데 2D작화는 작화붕괴가 생길우려가 있는데 3D모델링을 통한 3D애니메이션은 작회붕괴의 우려가 없어 너무 좋았습니다. 다만 프레임이 낮긴했지만요.

그래도 앞으로도 극장판을 내준다고하면 2D보단 3D가 더 좋을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블이나 디시같이 슈퍼히어로물이 할리우드에서 유행하고있어서, 그것을 따와 이번 극장판을 만든게 아닌가 하는게 제 생각입니다.

아무튼 드래곤볼 슈퍼 슈퍼 히어로를 극장에서 그것도 스포일러 안당하고 개봉첫날 볼 수 있었던게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마무리

드래곤볼은 여전히 수익성이 매우높은 IP라고 생각합니다. 데이터로도 증명하고있고요.

앞으로도 드래곤볼 팬들을 위해 멋진 극장판을 내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한국에서는 9월즈음에 개봉한다고합니다. 개봉하면 보러 가시는것을 추천드려요^^

 

아 그리고, 일본의 영화표값은 꽤 비싼편입니다.

일반이 1900엔정도이니 꽤 비싼편이죠. 한국은 제가 고등학생 때 표값이 5~6천원이었던 시절도 있었는데, 지금은 2배이상 올라버리고 말았죠.. 

영화표값이 조금만 더 싸졌으면하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