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바라키현 히타치 해변공원 여행 후기/코키아

반응형

이바라키현 히타치 해변공원 여행 후기/코키아

히타치 해변공원

이바라키현에서 가장 유명한 히타치 해변공원을 다녀왔습니다.

히타치시에 있는 국영 해변공원으로서, 해안가 바로 옆에 언덕이있으며 이 언덕에 사계절 꽃들이 핍니다.

일본에서 아주 유명한 해변공원이며, 5월에는 네모필라 가을에는 코키아가 만개해 매우 예쁜 풍경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목차

1. 히타치 해변공원

2. 코키아/미하라시 언덕(みはらしの丘)

3. 위치/장소

4. 요금



관련글

 

히타치 해변공원

<코키아/미하라시 오카> 입구<코키아/미하라시 오카> 입구

10월 18일, 날씨가 맑아 자동차 몰고 히타치 국영 해변공원 다녀왔습니다. 주차장 입구부터 엄청나게 정체되었습니다. 수많은 인파였습니다. 코키아를 볼 수 있는 미하라시 언덕 입구부터 사람들이 엄청 줄지어 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몰릴 주말같은 경우에는 예약한 사람들만 입장할 수 있습니다. 히타치 해변공원 입구는 놀이동산과 연결되어있는데 놀이동산으로 입장해서 미하라시 언덕으로 쭉 걸어가서, 언덕 입구에서 예약완료 메일을 보여주면 입장할 수 있습니다.



코키아/미하라시 언덕(みはらしの丘)

<코스모스><코스모스>

언덕으로 올라가는길에 코스모스도 폈네요.


<코스코스/미하라시 언덕><코스코스/미하라시 언덕>

많은 사람들이 코스모스 앞에서 사진찍기도하고 꽃의 풍경에 감상에 젖어들기도 했습니다.


<코키아 언덕><코키아 언덕>

정말 많은 사람들이 왔네요.


<미하라시 언덕/코키아><미하라시 언덕/코키아>

굴곡진 언덕과 붉게 물든 코키아가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코키아 옆에 코스모스가 보조역할로 풍경을 서포트하네요.


<붉게 물든 코키아><붉게 물든 코키아>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오면 정말 환상적인 데이트 코스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다음엔 연인과 함께 오고 싶네요.


<미하라시 언덕 전체 풍경><미하라시 언덕 전체 풍경>

미하라시 언덕 젤 높은 곳에서 바라본 풍경입니다. 저 멀리까지 줄 서 있는게 보이네요. 그만큼 어마어마한 인파가 몰렸다는 거겠죠. 저 멀리 히타치 해변공원 입구에 놓여있는 관람차가 보이네요. 저기서부터 여기까지 걸어왔습니다. 좋은 날씨, 선선한 바람, 북적이는 사람들, 개를 데리고 온 많은 사람들 등등 사람사는것 같은 분위기가 나서 좋았습니다. 


<언덕을 내려와 돌아가는 길에서 보이는 풍경><언덕을 내려와 돌아가는 길에서 보이는 풍경>

미하라시 언덕을 한 바퀴 돌고 정해진 코스로 내려오다보면 위와 같은 풍경을 볼 수 있는 장소가 있습니다. 5월에는 이곳에 네모필라가 피는데 그 때 오시면 정말 환상적인 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네모필라<네모필라/5월의 히타치 해변공원>

히타치 해변공원은 붉게 물드는 코키아, 5월에 피는 네모필라 이 두개가 가장 유명합니다. 따라서 5월, 10월 중하순에는 사람들이 엄청 몰립니다. 해변공원 가는 고속도로에서부터 막히기 시작합니다. 차량들이 길게 줄지어 정체해 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저 또한 정체되서 예약시간에 늦지는 않을지 조마조마 했거든요.


코키아 설명<코키아 설명>

빨갛게 물드는 코키아들로 가득찬 미하라시 언덕의 풍경이 압권입니다.



위치/장소

<히타치 해변공원 위치>

구글리뷰 12000개를 넘는 압도적인 고평가를 자랑하는 이바라키현 히타치나카시(ひたちなか市)의, 국영 히타치 해변공원(国営ひたち海浜公園) 입니다. 개방 면적이 약 2,000,000㎡에 달하는 광대한 원 내에는 곳곳에 대규모 꽃밭이 있어 봄, 여름, 가을, 겨울 마다 다양한 꽃이 핍니다. 5월에는 네모필라, 가을에는 코키아(비름과 댑싸리속 식물)등이 만발해, 언제 찾아가더라도 아름다운 꽃밭을 감상할 수 있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도쿄에서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요금

입장 요금<입장 요금>

▶ 통상요금과 계절요금으로 나뉩니다. 네모필라와 코키아를 보러가는 시기에는 계절요금이 적용됩니다.


주차장 요금<주차장 요금>

▶ 차를 이용해 가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마무리

내년 골든위크 때, 네모필라를 보러 다시 한 번 더 가볼 생각입니다. 그 땐 더 아름답게 찍어보고 싶네요.

수많은 관광객들중에서도 외국인 관광객들도 엄청 많았습니다. 개들을 데리고 온 사람들도 엄청 많았습니다. 그러고보니 히타치 해변공원이 워낙 넓고 커서 개들을 산책시키기에는 딱 좋아보였습니다. 


이 글이 이바라키현 여행계획을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으신 분은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