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빵집 페니레인 후기/츠쿠바 맛집/이온몰

반응형

일본 빵집 페니레인 후기/츠쿠바 맛집/이온몰

페니레인

오늘은 이온몰 츠쿠바점에 있는 「페니레인」이라는 빵집에 다녀왔습니다. 

페니레인은 비틀즈의 곡중 하나인데요. 페니레인은 존 레논이 어렸을적 살았던 거리 이름이라고 해요.


이온몰 츠쿠바점 옆에있는 페니레인 빵집은 워낙 유명한 빵집이기도 합니다.

빵집 옆에는 페니레인 레스토랑도 있고, 가게 앞에는 반려견들을 데려와 서로 교류시키기도 하죠.

반려견이 놀수있는 장소도 따로 마련되어있고, 반려견을 데리고 온 사람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관련글

 

목차

1. 페니레인 빵집

2. 내가 제일 좋아하는 애플파이

3. 장소/위치




페니레인 빵집

페니레인 츠쿠바점페니레인 츠쿠바점

페니레인 츠쿠바점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들어왔다 나갔다하면서 고객을 많이 확보하고있는 유명한 빵집이죠. 일본의 제과제빵은 유명해서 한국에서도 일본으로 제과제빵 유학을 가는 사람들도 많이 있다고 합니다. 


바로옆에는 이온몰바로옆에는 이온몰

바로옆에는 이온몰이 있고, 그 사이에는 반려견들이 놀수있는 공간이 있어요. 푸들, 시바견, 리트리버, 코기 등등 다양한 견종들을 봤네요.ㅎ


비틀즈 간판비틀즈 간판

가게 왼편으로는 비틀즈 간판이 있어요. 애비로드 횡단보도 모습의 간판이네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애플파이

내부모습내부모습

가게 안의 내부모습입니다. 구글사진을 가져와봤어요. 가게안에는 레스토랑과 이어져있고 레스토랑에는 가족단위나 친구단위들이 많았고 다들 앉아서 식사를 하고있었습니다. 


빵 종류도 많으며 가게에서 인기 No.1부터 No.3까지 표기되어있었습니다. No.1은 블루베리 빵이었는데 양도많고 다 못먹을거같아서 다음에 사먹어보기로 했습니다.


페니레인 포장지페니레인 포장지

빵을 사왔습니다. 포장지부터 너무 예쁜네요. 뭔가 고급 빵집의 이미지같네요.


소세지빵, 애플파이, 돼지고기빵, 치즈빵소세지빵, 애플파이, 돼지고기빵, 치즈빵

소세지빵과 치즈빵, 돼지고기가 들어간 빵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애플파이입니다. 애플파이는 내일 아침 출근직전에 먹기로했습니다.ㅎ 애플파이의 애플이 매우 노랗게 되어있고 양도 푸짐해서 제가 먹어본 애플파이중 넘버원 이었습니다. 그래서 어딜가나 애플파이를 먹으면 페니레인의 애플파이와 비교하게 되어버렸죠..


소금빵소금빵

소금빵입니다. 제가 소금빵을 고를때 옆에있던 아주머니가 우리 소금빵도 사가자라고 하는걸 들었는데, 일본 현지인 아주머니가 소금빵을 고르니 저도 먹어보고싶어져서 사봤습니다. 

가운데 올려져있는게 소금이에요. 


겉부분을 먹으니 맛은 간은 잘되어있고 쫄깃한 맛의 일반 빵 맛이었지만, 소금이 뿌려져있는 부분과 함께먹으니 소금의 짠맛이 훅 들어오면서 빵의 단맛과 함께 어우러지는데, 단짠단짠의 진리를 보는것같았습니다. 하.. 먼가 매력적인 맛이더군요.. 


빵을 고를때에는 따뜻했는데 집에가져오니 식어버렸지만, 겉면은 조금 딱딱이라기보다는 탄탄한 느낌이있지만, 속은 정말 촉촉했습니다. 이것이 겉바속촉이란 말인가. 역시 제과제빵의 일본인것 같더군요. 


여러분들도 소금빵을 먹어볼기회가 생기시면 한 번 드셔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맛있습니다.ㅎ


소금에 절인 돼지고기가 들어간 빵소금에 절인 돼지고기가 들어간 빵

겉으로 봐서는 안에 팥이나 콩고물이 들어간 빵인줄알았는데 설명을 읽어보니 소금에 절인 돼지고기와 파 등등이 들어가있다고해서 궁금해서 사봤습니다. 호떡같이 생기기도했네요. 


한입을 베어먹는순간, 돼지고기의 향이 팍 뿜어져나왔습니다. 빵의 흰색부분은 쫄깃했고, 빵의 속은 돼지고기의 육즙과 향으로 가득 채워져있었습니다. 이 빵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또 사먹어야겠네요. 



장소/위치

<페니레인 츠쿠바점 위치>


구글리뷰 개수 1000개가 넘고 평점도 4.2점대의 빵집입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고 빵이 맛있다는 증거겠지요. 제과제빵으로 유명한 일본에서 이정도의 평가를 가진 빵집이면 맛집보증수표나 다름없겠네요. 


처음에 생긴 도치기현의 나스마치점은 구글리뷰 개수가 3000개가 넘는 어마어마한 빵집입니다. 사람들이 길게 줄을 서서 빵을 구입하는 정도이죠. 다음에 기회가 되면 도치기현에 놀러갈 겸 나스마치점도 한 번 가보고싶네요. 



마무리

일본은 프랑스와 같이 제과제빵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한국에서 일본으로 비싼 학비를 들여가며 유학을 오는 사람들도 많다고 하네요. 확실히 일본 빵들은 너무 맛있는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하물며 편의점 빵도 평타 이상인데, 전문 빵집은 오죽할까요. 


제가 나가오카에서 살때 자그마한 빵집에서 사먹었던 크로와상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빵을 먹으면서 느낀점은 일본 빵은 간이 정말 잘되어있는것같고 촉촉할때는 촉촉하게, 부드러울때는 부드럽게를 아주 잘하는것 같습니다. 왜 많은 사람들이 일본 제과제빵으로 유학하려는지 알겠더라고요. 


일본 빵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페니레인 강추 드려요!! 



댓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으신 분은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