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코스트코에 가보자!!/후기/골든위크

반응형

일본 코스트코에 가보자!!/후기/골든위크

저번주 금요일부터 시작해 약 10일간 일본의 골든위크가 시작되었습니다.

골든위크란 일본에서 매년 4월말부터 5월초까지 공휴일이 모여있는 일주일을 말해요. 

 

2022년 골든위크. 5/2일과 5/6일에 유급휴가를 내면 무려 10일간의 연휴가!!

제가 다니는 회사사람들 모두도 5/2일과 5/6일에 유급휴가를 내고 연휴를 즐기러 갔습니다.

회사 공식적으로도 저 때 다들 휴가쓰라고 안내가 나왔습니다. 

이렇게보니 일본에는 기다란 연휴가 총 3번있는것같네요. 골든위크, 추석, 신정 이렇게요.

전부 최소 7일 이상되는 기다란 연휴입니다. 

 

골든위크 연휴라 집에서 쉬고있는 중에 요 며칠간은 비만와서 집에만 있다가, 오늘 날씨가 좋아서 집 근처에있는 코스트코에 장보러 다녀왔습니다.ㅎ

 

 

관련글

 

일본 코스트코에 가보자!!

코스트코로 출발~

저 멀리서부터 코스트코의 빨간 로고가 반겨주었습니다.

 

사람들이 워낙 몰려 주차할 곳이 없어 대기하다가 겨우 주차했네요.

다들 비상등 켜두고 자리 날때까지 대기하고있더라구요. 그만큼 오늘 사람이 엄청 몰렸습니다. 저 멀리 츠쿠바산이 보이네요.ㅎ

 

입구를 향해 갑시다~

입장할 때 코스트코 회원카드 보여주면서 입장했습니다.

 

LG티비 제품들이 진열되어있네요

엘지 티비 제품들이 진열되어있습니다. 엘지 제품들이 꽤 보이더라구요. 삼성제품은 없었습니다..

 

사케들이 진열되어있네요

제가 좋아하는 쿠보다 사케가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일본 사케를 시작할려면 쿠보타, 닷사이21 둘 중 하나로 시작하라는 말이 있죠. 

 

쿠보타 사케. 센쥬와 만쥬 등급을 추천해요

쿠보다 사케는 니가타현에서 제조하는데 강수량이 많은 지역이라 쌀이 수확이 잘되고 맛이있어 쌀로 만든 사케 또한 유명합니다. 그 중 쿠보타는 독보적으로 원탑을 달리고있으며 깔끔한 향과 맛으로 인해 인기가 엄청 많습니다.

저 또한 한국에 한 번 들어갔을때 선물로 쿠보다 사케를 사들고 갔으니까요. 만쥬와 센쥬 등급을 추천합니다.

 

빵 코너

제가 빵 코너에 오면 항상 사는것이 있습니다. 

 

크로와상

저는 코스트코에 오면 항상 크로와상을 삽니다. 가격도 싸고 진짜 맛있고 묘하게 중독성있어서 계속 먹게되는 마성의 맛이랄까요. 개인적으로 정말 강추합니다.

 

베이글 2봉지 998엔에 파네요

베이글 한 봉지에 약 6개입으로 2봉지에 998엔에 팔고있었습니다. 맛은 플레인, 블루베리, 계피, 참깨 4종류네요.

 

아침에 먹기좋을 모닝빵 같은게 36개입에 698엔이네요.

아침에 잼 발라먹기좋아보이는 빵들입니다.

 

도넛

4가지의 맛이 담긴 도넛도 팔고 있었습니다.

 

대량의 티라미수. 한 통에 1480엔

혼자서 사다먹기엔 너무 부담되는 양이에요..

 

캐나다산 삼겹살

캐나다산 삼겹살을 파네요. 100그램에 125엔이군요.

 

규탄(소 혀), 100그램에 648엔

규탄도 팔 고 있었습니다. 규탄은 비싼 부위라 그런지 가격도 어마어마하네요. 규탄 진짜 좋아하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요.ㅠㅠ 

규탄은 미야기현 센다이시가 유명하고 역에 규탄거리가 따로 있습니다. 규탄 6조각에 약 2천엔 정도했던것같네요.

규탄의 그 쫄깃하고 고소한 맛은 진짜 한 번 맛보면 잊을 수 없습니다.  

 

롯데마트의 통큰치킨 같은 느낌입니다. 1마리에 699엔

저도 오늘 저녁에 맥주와 같이 할려고 한 마리 집어들어 카트에 담았습니다. 

 

소불고기

카나카타로 소불고기라고 쓰여있습니다. 엄연히 한국요리네요. 사고싶었지만 양이 많기에 혼자서는 무리..

 

종가집 깍두기

일본에서 한국김치가 먹고싶을때 주로 종가집 브랜드의 배추김치를 사먹는데 깍두기도 있었군요.

 

종가집 배추김지

일본 사람들 입맛에 맞는지 꽤나 가져갔네요. 저도 하나 픽업!

 

대형 피자 1680엔

아~ 피자도 먹고싶어집니다.

 

안에서는 직원들이 열심히 제품을 만들고있네요

안에서 식품을 만들고 계시는 직원분들. 창문으로 안에 다 들여다보이기 때문에 내부 청결도 같은것이 한 눈에 들어왔습니다. 깨끗~했습니다. 안심하고 먹을수있어요.ㅎㅎ

 

대량의 스시들 3380엔

파티할 때 사서 먹기좋은 스시네요.

 

참치와 연어

연어살만 따로 모아놓은것은 정말 구매욕이 끌리더군요.

 

사시미용 문어

큼지막한 문어를 삶아놓았네요. 초장 찍어먹으면 존맛일듯합니다.

 

보리 쫄면

보리쫄면 하나 겟!!

 

물냉면

물냉면은 다음에 사기로.ㅎㅎ

 

비비고 만두

한국제품들이 꽤 많이 있네요.

 

비비고 비빔밥 키트

다음엔 비빔밤 키트를 한 번 사볼까 합니다.

 

비빔밥 키트 시식코너

비빔밥 키트 시식이 가능하길래 한 입 먹어보았습니다. 고추장맛이 좀더 셌으면 더 맛있었을것 같았습니다. 

 

곰탕, 순두부찌개, 비비고 차돌된장찌개

차돌 된장찌개는 매우 끌리네요. 순두부 찌개는 일본인 커플이 집어가더라구요. 맛있었다면서 또 사자는 얘기가 들렸습니다. 

 

오늘 카트에 담은것들 입니다~

종가집 배추김치, 치킨 1마리, 보리냉면, 크로와상, 포도, 하이로라입니다. 하이로라는 베이컨과 양상추를 토르티야에 넣어 만것입니다. 한 번 먹으면 푹 빠지게되는 맛이죠.

하이로라는 코스트코 인기상품으로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한다고 합니다. 저 또한 좋아하구요.ㅎㅎ  

 

계산대를 나오니 많은 사람들이 코스트코의 핫도그를 먹기위해 줄을 서있네요

코스트코하면 핫도그로도 유명하죠. 180엔의 싼 가격에 소스와 양파는 자신이 직접 양을 조절해서 넣어 먹는 핫도그죠. 싸고 양많고 맛있어서 언제나 인기입니다.

 

테이블에 안장서 핫도그를 먹는 사람들

코스트코 내부와 입구 외부에 테이블이 있어서 앉아서 먹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골든위크라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몰렸습니다

어마어마한 인파네요. 츠쿠바가 연구기업들도 많고 대학도 있어서 그런지 외국인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역시 코스트코답게 가솔린도 쌉니다

현재 국제적으로 가솔린가격이 매우 올랐죠. 일반 주유소는 160엔 넘던데 코스트코는 151엔이라 코스트코에서 무조건 넣을수 밖에 없더군요.

 

매장을 나갈땐 물품갯수를 체크합니다

매장을 나갈때에는 직원에게 영수증의 물품개수와 카트안에 담긴 물품갯수를 체크당합니다. 물품 도난을 방지하기 위해서 같습니다.

 

 

위치/장소

이바라키현 츠쿠바시에 위치한 코스트코입니다. 도치기현에는 코스트코가 없어서 도치기현 사람들이 이쪽까지 오는것을 많이 봤습니다. 

2022년 6월 23일부로 도치기에도 코스트코가 생겼다네요~ 축하축하!!^^

 

마무리

가족단위 위주의 양을 가진 상품이 대부분이라 패밀리로 오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카트에 이것저것 막 담아 흘러넘칠만큼 꽉 담아채우는 외국인 패밀리들 대단합니다.ㅋㅋ

코스트코 사랑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