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바라키현 유일한 카레우동 전문점에서 카레우동을 먹어보자!

반응형

이바라키현 유일한 카레우동 전문점에서 카레우동을 먹어보자!

제가 사는 집 근처에 이바라키현에서 유일한 카레우동 전문점이 있길래 오늘 다녀왔습니다!

전부터 눈여겨보던 가게인데 이번주 금요일부터 10일간 골든위크라서, 휴일이 기니까 이 시기를 이용해 다녀왔습니다.ㅎㅎ

 

가게 외관

카레우동 전문점 ZEYO라는 가게입니다. 

 

가게에 들어가서 자판기로 메뉴를 골라 표를 구입해줍니다

 

카운터석만 있는 작고 아담한 가게 분위기

테이블석은 없고 카운터석만 있는 작고 아담한 사이즈의 가게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느낌의 가게를 정말 좋아해요. ㅎㅎ

 

착석!

자리에 앉아서 점원에게 자판기에서 구입한 표를 건네줍니다. 물은 셀프!

종이앞치마, 헤어밴드, 진한맛, 연한맛, 단맛, 매운맛 설정 무료라고 적혀있군요. 

이제 메뉴가 나올때가지 기다려줍니다.ㅎㅎ

 

 

관련글

 

일본에서 베트남 쌀국수를 먹어보자!

일본에서 베트남 쌀국수를 먹어보자! 일본에는 베트남사람들이 정말 많이 살고있습니다. 외노자 인구순위로는 중국과 1,2위를 다툴정도로 정말 많이 살고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예전부터 중국요

seokun91.tistory.com

 

이바라키현의 명물! 스태미나 라멘을 먹어보자! !

이바라키현의 명물! 스태미나 라멘을 먹어보자!! 오늘은 이바라키현의 명물 스태미나 라멘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이 포스팅이 맛집 투어의 첫 글이 되네요. ㅎㅎ 일본에는 각 지역마다 유명한

seokun91.tistory.com

 

 

카레우동을 먹어보자!

가장 기본메뉴인 카레우동 680엔

걸쭉한 카레에 통통한 우동면발이 들어가있습니다. 굵고 커다란 카쿠니가 먹음직스러워 보이는군요.

한국의 카레는 인도카레와 같이 강황이 많이들어가 노란색을 많이 띄는 카레인데, 일본은 갈색을 띄는 카레가 대부분입니다. 한국은 카레만 하는 전문점이 적은 반면에 일본은 카레전문점이 수두룩합니다. 그만큼 일본국민들이 카레를 사랑하기도 하구요.

한국에서 노란카레만 먹다가 일본의 갈색카레를 먹고 신세계를 경험하는 사람들이 많다고하네요.

제가 일본카레를 먹으면서 느낀것은 갈색카레가 노란카레보다 풍미가 더 깊고 진한맛을 낸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저 또한 일본에 와서 카레를 더 자주 찾게된것 같습니다. 특히 고고카레는 정말 강추드려요~

 

굵은 카쿠니. 간이 너무 잘베여있었고 제일 맛있었다

면발이 카레를 어느정도 흡수해서 면과 카레가 따로놀지않는 느낌이었습니다. 

카쿠니는 간이 너무 잘 베여있었고 부드러워서 진짜 감탄하면서 먹었네요. ㅎㅎ

저 양에 저 비쥬얼에 680엔이라서 가격도 착했습니다. 일반인 대상이 이 가격인데 학생이면 학생할인 들어가니 더 싸게 먹을수있습니다.

 

 

위치/장소

이바라키현 츠쿠바시에 있는 카레우동 전문집 입니다. 츠쿠바대학 옆에 위치하기때문에 많은 학생들을 단골로 보유하고있는 가게이죠.

 

 

마무리

공홈에 실린 광고. 이바라키현 유일 카레 우동 전문점

카레는 일본국민 음식이다보니 카레 전문점도 많고 체인점도 정말 많습니다. 인도사람들도 일본에 들어와 인도카레 라고 간판을 내걸고 장사하는 가게들도 정말 많습니다. 카레를 변형한 음식들도 많고 서로 제각각 특색에 맞게 카레를 변형해 자신만의 카레를 만들어 장사하는 가게들이 엄청 많죠.  

 

일본에 여행을 오신다면 꼭!! 카레는 드셔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고고카레나 코코이치방(서울에 체인점있는걸로 알고있음), 챔피언카레, 여러 개인이 운영하는 카레집들 등등 정말 많으니 꼭 드셔보세요!!

 

마지막으로 아키하바라에 있는 고고카레 에서 먹었던 카츠카레를 올리고 마무리하겠습니다~

아키하바라에 있는 고고카레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