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소다 마모루 감독 첫 오케스트라!!/스튜디오 치즈/예약정보

반응형

호소다 마모루 감독 첫 오케스트라!!/스튜디오 치즈/예약정보

스튜디오 치즈 시네마틱 오케스트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케스트라 정보를 가져와보았습니다! ^^

한국에도 유명한 애니메이션 「시간을 달리는 소녀」는 다들 아실거라고 생각해요.

이 애니메이션을 만든 감독이 호소다 마모루 라는감독인데, 이 감독이 만든 애니메이션은 시간을 달리는 소녀 이외에도 썸머워즈, 늑대아이, 괴물의 아이, 미래의 미라이 등이 있고 최근에는 용과 주근깨 공주가 개봉을 했었습니다.

 

용과 주근깨 공주가 개봉1주년이 된  시점에서 스튜디오 치즈에서 시네마틱 오케스트라를 한다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보가 떠서 공유하고싶어 가져왔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작품들이기도하고 좋아하는 감독이기도해서 이번에 오케스트라를 선보인다고 했을때 OST를 직접 눈 앞에서 볼 수 있다는것에 정말 기뻤습니다.ㅎㅎ

이건 놓치면 안된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예약개시가 시작되자마자 바로 표 예매를 해버렸네요.ㅎㅎ

사실 오케스트라 같은 공연은 제 인생에서 아직 가본 적이 없어서 이번 오케스트라가 매우 기대됩니다.

시네마틱 오케스트라이다보니 홀 중앙 스크린에 극중 장면들이 나오면서 OST를 연주하는 방식일거같은데 정말 생각만해도 감동이 밀려올것같네요.ㅠ

 

 

관련글

목차

1.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첫 오케스트라/작품정보

2. 티켓정보/도쿄 국제포럼  홀A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첫 오케스트라/작품정보

-- 「스튜디오 치즈의  호소다 마모루 감독이 탄생시킨 많은 명작들. 그 6개의 작품들의 악곡을 풀 오케스트라 연주와 아름다운 영상으로 체험」 --

 

작품은 개봉순서대로

1. 시간을 달리는 소녀(2006)

2. 썸머워즈(2009)

3. 늑대아이(2012)

4. 괴물의 아이(2015)

5. 미래의  미라이(2018)

6. 용과 주근깨공주(2021)

입니다. 3년 주기로 영화를 만들었네요.

 

대형스크린에 비춰지는 수많은 명장면, 풀 오케스트라의 박력있는 연주!

스튜디오 치즈・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6작품의 오케스트라 콘서트 첫 개최!!

오케스트라에는 시간을 달리는 소녀 주제가를 맡았던 오쿠 하나코도 출연한다고 하네요!!

 

<오쿠 하나코(奥華子)의 시간을 달리는 소녀의 주제가 「변하지 않는 것(変わらないもの)」>

오쿠 하나코가 부른 「변하지 않는 것」은 언제들어도 너무 좋고 감동적입니다.ㅠㅠ

변하지 않는 것을 라이브로 들을 수 있다는 생각에 가슴이 두근두근합니다ㅎㅎ

 

 

티켓정보/도쿄 국제포럼 홀A

티켓정보

공연 일시는 8월 14일 오후5시. 도쿄 국제포럼 홀 A에서 오케스트라 공연이 개최되네요.

저는 특전이 붙은 S석을 예매했습니다. 가격은 12000엔. 특전없는 S석은 9800엔, 일반 A석은 7800엔이네요.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특기인 구름표현이 그려진 부채와 타올을 받을 수 있네요. 타올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도쿄 국제포럼 홀A

도쿄 국제포럼 홀A의 모습입니다. 규모가 꽤나 크네요.

 

도쿄 국제포럼 홀A 2층

2층까지 있는 규모가 큰 홀이네요. 이거 매우 기대되는군요.ㅎㅎ 

 

 

마무리

인생 첫 오케스트라 관람인데 그것도 일반 클래식 음악의 오케스트라가 아닌, 좋아하는 영화 작품들의 오케스트라라서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시간을 달리는 소녀부터 용과 주근깨공주까지 다시 한 번 정주행 해야겠습니다. 그리고 리뷰도 적어야겠네요.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