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다리!! 야마구치현 츠노시마 대교 여행 후기

반응형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다리!! 야마구치현 츠노시마 대교 여행 후기

바로 전 글 모토노스미 신사 여행 포스팅에 이어서, 신사 왼편에 위치한 츠노시마 다리에 다녀왔습니다.

츠노시마 다리는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다리로 유명합니다. 광고촬영의 명소로도 알려져있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에메랄드 색의 바다빛에 진짜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0<!!!!

너어어무 맑고, 너어어무 푸른 바다빛에 그렇지!! 바다는 이래야지!! 라고 생각했네요.

진짜 저 바다 본 순간 당장이라도 바다로 뛰어들어가고 싶었습니다. 저런 바다에서 놀아보고싶어서ㅎㅎ

 

이런 아름다운 바다를 저 혼자만 알기에는 아깝다고 생각해서 일본 야마구치현의 관광명소 「츠노시마 대교」를 소개합니다.

 

 

관련글

 

일본 절경 31선 선정!! 야마구치현 모토노스미 신사 여행 후기

일본 절경 31선 선정!! 야마구치현 모토노스미 신사 여행 후기 오랜만에 포스팅 하는것 같습니다.^^ 요 근래 3주간 야마구치현에 출장을 갔다왔습니다. 지금은 오봉야스미 기간에 포스팅하고있습

seokun91.tistory.com

 

 

목차

1. 츠노시마 대교(角島大橋)

2. 카이센동/카와라 소바

3. 위치/장소

 

 

츠노시마 대교(角島大橋)

츠노시마 대교 주차장

츠노시마 대교 옆에 주차장에 주차했는데, 바이크들이 많이 주차되어있었습니다. 바이커 분들이 단체로 드라이브 왔더군요. 주차장 떠날때에는 다들 부릉부릉~!! 엔진소리 내면서 일제히 떠나더군요.ㅎㅎ 저도 바이크타고 저 무리에 끼고싶었습니다.ㅎㅎ

 

준공 2000년 11월

주차장 왼편에 츠노시마 대교가 2000년 11월에 준공되었다는 비석이 세워져있었습니다.

 

주차장 쪽에서 바라몬 츠노시마 대교

크~~ 이 에메랄드 빛깔의 바다빛을 보세요. 엄청 아름답지않나요.ㅎㅎ

이 츠노시마 대교의 길이는 약 1.7km이고, 츠노시마 섬까지 이어져있습니다. 점심은 츠노시마 섬안에 들어가서 먹을 예정이에요 ㅎㅎ

 

츠노시마 대교 정면에서.

대교에 마침 지나가는 차량이 적어서 대교 정면에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대교 밑에서 서핑을 즐기는 사람들

대교 밑에는 서핑을 즐기는 젊은 남성분들이 있더군요. 좋겠다~~

저도 언젠가는 반드시 이곳에 다시와서 해수욕을 즐기겠습니다!

 

대교 오른편에도 넓은 해수욕장이!!

대교 밑뿐만 아니라 오른편에도 해수욕장이 있었습니다. 사람도 많지않아서 여유있게 즐길 수 있을거같은 해수욕장이더군요. 솔직히 해수욕장은 사람 너무많으면 좀 그렇더라구요.. 해수욕을 온건지 사람구경하러 온건지.. 알수가없는.. 특히 해운대가 그렇죠..ㅋㅋ 사람수가 적당하거나 좀 적어야지 전 좋더라구요.ㅎ

 

츠노시마 전망대에서 한 컷

모토노스미 신사의 왼편에 있기때문에 날씨 좋은날 모토노스미 신사와 츠노시마 두 곳을 한 꺼번에 관광할 수 있었습니다.

모토노스미 신사에서 빨강, 초록, 파랑의 아름다운 색 대비의 절경이었다면, 츠노시마 대교에서는 푸른 바다위에 길게 뻗은 흰색의 아름다운 대교가 절경이었습니다.

 

대교를 본 후, 점심시간이 되서 츠노시마 대교를 타고 츠노시마 섬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카이센동/카와라 소바

바다 바로 옆에위치한 해산물 식당

츠노시마 섬 안쪽에 바다 바로 옆에위치한 해산물 식당으로 왔습니다.ㅎ 츠노시마 섬 안에서는 이 가게가 가장 유명한듯 해요. 실내에서 먹을건지 실외에서 먹을건지 선택할 수 있더군요.

야마구치현은 카와라 소바라는 기왓장에 소바를 올려놓은 음식이 유명한데, 이 식당에도 카와라 소바 메뉴가 있길래 주문해보았습니다.

 

왼편 위 : 카와라 소바 / 오른편 위 : 카이센동

카와라 소바와 카이센동 세트를 시켰습니다. 크~ 진짜 맛있어보이는 비쥬얼이네요. ㅎㅎㅎ

왼편 위가 카와라 소바(瓦そば)입니다. 뜨겁게 달군 기왓장 위에 녹차를 넣은 메밀 소바를 올려 지글지글 구워먹는 소바입니다. 기왓장을 뜨겁게 달궜으니 먹을때에는 손에 데이지않게 조심해야해요.

오른편위는 성게알이 들어간 카이센동(회덮밥)입니다. 

 

카와라 소바(瓦そば)

녹차를 넣은 메밀 소바이다보니 일반적으로 알던 메밀소바의 색깔과는 달랐습니다. 

진한 녹색의 면이 검은 기왓장과 색 대비를 이루어 더 먹음직 스럽게 보였습니다. 맛도 일반 소바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성게알이 들어간 카이센동

성게알, 연어, 참치, 새우, 연어알 들이 들어간 카이센동입니다. 이것도 무지 맛있었습니다.ㅎㅎ

아~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요.ㅋㅋ

 

카이센동 위에 쇼유를~

적당량의 쇼유를 카이센동 위에 뿌려서 맛있게 냠냠 했습니다. 존맛!!!

야마구치현에 여행오시는 분들은 츠노시마를 꼭! 관광하시는것을 추천드려요!!^^ 강추입니다!! 강추!!!

 

 

위치/장소

츠노시마 대교를 가장 잘 볼 수 있는 츠노시마 전망대입니다. 

여기도 모토노스미 신사처럼 마찬가지로 대중교통으로 가기는 힘들고, 렌트카나 자가용을 추천합니다.

전망대 옆에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를 하고 느긋이 절경을 감상하시면 될 것같습니다.

 

 

마무리

모토노스미 신사에 이어 바로 츠노시마 대교 관광을 했습니다. 차로 약 30분정도의 거리이기 때문에 당일 한 꺼번에 관광을 즐길수가 있습니다. 

이 글이 일본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카카오뷰 채널 : 서군의 일본이야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