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명물!! 미소카츠 후기/야바톤

반응형

나고야 명물!! 미소카츠 후기/야바톤

저번 스즈메의 문단속에 이어 나고야 관련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ㅎㅎ

나고야쪽에 출장 와있는동안 나고야의 명물을 안먹어보고는 배길수가 없겠죠!!

그래서 오늘은 나고야역 옆에있는 메이테츠 백화점 9층에 위치한 야바톤에 다녀왔습니다!!><

 

 

관련글

 

스즈메의 문단속 관람 후기/감상/감독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

스즈메의 문단속 관람 후기/감상/감독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 2022년 11월 11일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차기작인 「스즈메의 문단속」이 개봉했습니다. 마침 시프트근무 쉬는날이라 아침 젤 빠른

seokun91.tistory.com

 

 

목차

1. 나고야의 명물!! 일본 된장소스를 뿌린 돈카츠인 미소카츠를 먹어보자~!!

2. 위치/장소

 

 

나고야의 명물!! 일본 된장소스를 뿌린 돈카츠인 미소카츠를 먹어보자~!!

야바톤 가게 앞 도착~!!

메이테츠 백화점에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9층으로 오면 여러 가게들이 늘어서있어요.

그 중 하나인 야바톤! 에서 오늘 점심을 먹을겁니다.ㅎㅎ

 

가게 밖 계단까지 줄섰습니다..

워낙 인기있는 가게라 점심시간에 줄이 기네요..ㅠ

 

줄 서고있는데 직원분이 메뉴판을 나눠주더군요 ㅎ

미소카츠로 유명한 야바톤! 사진에 있는 것은 철판위에 양배추를 깔고 그 위에 돈카츠를 올려 미소 소스를 뿌렸네요.

가장 인기있는 메뉴를 메뉴판 첫페이지에 넣어둔거같아요.

 

저는 이 메뉴로 정했습니다! 극상 립 돈카츠 정식!

저는 철판말고 그냥 일반 접시에 담겨진 미소카츠를 골랐습니다.ㅎ

 

대기줄은 어느덧 꽤 줄어 가게 앞까지 오게되었습니다.ㅎㅎ

의자에 앉아서 순서가 올때까지 기다리는중입니다...ㅎ

맞은편에 줄 서있는 사람들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는지 잘 모르겠네요..

 

드디어 입장!!

카운터석으로 배정받았습니다!! ㅎㅎ

칸막이는 야바톤 마스코트가 마스크를 쓰고있네요.ㅋㅋ 귀엽네요^^

요리사분들은 옷 깔끔하게 딱! 차려입고 요리하시는게 멋져보입니다. 

 

카운터석 뒤에는 테이블석이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자리가 꽉찬 야바톤입니다. 인기가 대단하네요 ^^

 

두둔!! 드디어 등장한 야바톤의 미소카츠!!

이것이 바로 나고야의 명물! 미소카츠 입니다.ㅎㅎ 

처음엔 세팅해줄때 일반 돈카츠처럼 나오더라구요. 그러다가 그릇 세팅후에 직원이 미소소스를 가져와서 뿌려주더군요.ㅎㅎ

미소소스는 돈카츠소스처럼 갈색빛이 돌면서도 붉은빛을 띄는 그런 소스였습니다. 

소스만 한입 찍어 먹어보니 이거!! 중독될거같은 맛입니다.! ㅋㅋㅋ

단짠단짠의 표본같은?ㅎㅎ 묘하게 중독성있어서 소스만 몇번 더 찍어먹어봤습니다.키키

 

붉은 자태를 뽐내는 미소카츠~!! ><

크~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럽습니다. ㅎㅎ

 

미소카츠의 두툼한 두께를 보시오~

미소카츠의 이 두툼한 두께에 반했습니다.ㅎㅎ

한 입 베어물면 입안에 꽉차는 두께와 미소소스의 단짠의 맛!! 정말 환상적이었습니다. 크~

먹다보니 밥이 부족해서 밥은 리필하고 양배추랑 소스, 고기 싹싹 긁어모다 다 먹었습니다.히히

하.. 포스팅 하는 지금도 또 먹고싶어지네요.. 미소카츠 ㅎㅎ 

 

 

위치/장소

나고야역 옆에있는 메이테츠 백화점 9층에 위치한 야바톤입니다.ㅎ

본점은 아니지만 나고야역에서 접근성이 가장 좋아서 저는 이곳으로 갔습니다.^^

 

 

마무리

요건 다른날에 다시 한 번 더 와서 먹었던 사진입니다.ㅎ

첫날엔 미소카츠만 시켰었고 요번엔 반반 시켜봤습니다. 하나는 미소소스를 뿌렸고 다른 하나는 그냥 일반 돈카츠 소스를 뿌린거에요. 이것도 맛있었습니다.^^

 

나고야는 관광하러 가는곳보다는 먹방하러 가는곳이라서 나고야의 맛있는것들을 앞으로도 더욱 많이 먹어보고 싶네요 ^^


카카오뷰 채널 : 서군의 일본이야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