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생활/일상 생활

일본에서 도미노피자 주문 후기/일본일상/비싸다

SeoKuN91 2020. 12. 30. 20:39
반응형

일본에서 도미노피자 주문 후기/일본일상/비싸다

곧 있으면 2020년도 끝나가기에 오랜만에 도미노피자를 주문해보았습니다. 

일본 피자는 한국보다 대체로 비쌉니다. 할인쿠폰 적용안하면 타격이 클 정도로 말이죠.


비싸기때문에, 두 달에 한 번정도나 가끔 생각날 때 사먹고 있네요. 

피자 주문할때마다 느끼지만, 정말 비싸다고 생각되네요. 



관련글

 

목차

1. 할인쿠폰을 이용하자

2. 인터넷으로 주문/배달도착




할인쿠폰을 이용하자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주문

▶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피자를 골라 주문했습니다. 오른쪽 흰색 박스를 보시면 맨 위에 피자 전 메뉴 30%할인(割引き)이 적용되어있는것을 볼 수 있어요. 

그리고 그 밑으론 쿼트로 미트맥스 피자를 골라서 넣은것을 알 수 있죠. 레귤러 사이즈에 토핑2배 추가를 했습니다. 놀라운것은 피자 가격이나 토핑2배 추가가격이나 전부 세금제외 가격이라는 것입니다. 


일본 마트같은곳을 가보면은 상품진열대에 표시된 가격표가 세금제외 가격으로 표시된 것을 많이 볼수 있는데, 이와 같이 세금제외 가격으로 표기하는 것은 조금이라도 싸 보이게 하기위해서입니다. 

나는 분명 상품진열대에 있는 가격을 보고 싸다고 생각해서 물건을 샀는데, 막상 계산하면 세금이 붙어 자신이 생각한 가격보다 조금 더 나온것을 알수있어요. 

보통 가격표 옆에 자그마한 글씨로 税抜(세금제외)라고 써놓긴해요. 한국은 전부 세금포함 가격으로 표기가된다면 일본은 세금제외 표기가격이 정말 많습니다. 어떻게든 조금 더 싸보이게 하려는거죠.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도 마찬가지에요. 죄다 세금제외 가격으로 표시되어있고 정말 짜증안날수가 없죠. 일본의 피자가격은 비싼데다 세금제외 가격으로 표시되다보니 할인쿠폰은 거의 필수라고 생각하네요. 


코카콜라 500ml랑 사이드메뉴 500엔짜리 추가했지만, 30%할인쿠폰을 적용해도 3700엔정도라니 믿기지가 않습니다.. 할인금액만 1천엔..ㄷㄷ 제가 비싼 피자를 고른이유도 있긴하지만.. 그래도 너무 비싼 느낌입니다..



인터넷으로 주문/배달도착

배달 도착

코카콜라 500ml와 쿼트로 미트맥스(3399엔).. 과 사이드메뉴인 치킨너겟과 포테이토입니다.

레귤러 사이즈 피자(지름28cm)가 3399엔이라니 어마어마 하죠?ㅋㅋ


세금제외 3399엔 레귤러사이즈 피자

3399엔짜리 레귤러사이즈 피자입니다. 한국피자랑 비교하면 어마어마하게 비싸다는게 느껴지실거에요.. 넘나비싼것..ㅠ


치킨너겟과 포테이토

세금제외 500엔짜리의 치킨너겟과 포테이토입니다.. 가격에 비하면 양은 매우적은수준.. 

그 많은 돈은 다 서비스비용으로 들어가는걸까.. 일본은 왜 이렇게 쓸데없는것에 돈이 많이 지불되는지.. 대부분 서비스 비용으로 지불되는것 같은 느낌입니다. 


일본은 최근에 세금이 8%에서 10%로 인상되었기 때문에 이 부분에서 느껴지는 체감도 좀 크다고 생각되네요. 피자가격도 가격이고, 세금제외 표시가격도 싫고. 

피자는 그냥 아주 가끔 특별한 날 아니면, 안사먹는게 나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마무리

레귤러 사이즈이다 보니 한판 전부는 다 먹을수없고, 반만 먹고 반은 다음날을 위해 냉장고에 넣어뒀네요. 저 비싼피자를 한 번에 먹으면 돈이 증발한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다음날 저녁까지 나눠먹으면 그나마 1/2가격으로 먹은느낌이 들긴해서 나눠먹습니다. ㅎ


다음 글은 스마트뉴스 라는 어플을 이용해서 일본의 주요 뉴스거리와, 음식에 관련한 할인쿠폰 이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관련글에 추가해 둘테니 읽어봐주세요.^^



댓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으신 분은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